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잃어버리기 쉬운 것들
    Humor of the Day 2009. 12. 9. 23:06

    연말이라 과제 보고서 준비, 인사고과 자료 정리, 연구비 정산 등등 일이 정신없이 쏟아져 들어오고 있다.  논문 리뷰는 쌓여만 가고, 그 와중에 또 내 논문을 쓴다고 이리 뛰고 저리 뛰고 하려니 내가 1초 전에 무엇을 했었는지 조차 기억을 못할 정도다.  이렇게 바쁠 때는 책상 위라도 잘 정리되어 있어야 필요한 서류 바로바로 찾겠지 해서 어제  저녁에 쓰고 있는 논문과 관련된 자료를 한 곳에 잘 모아놓고 집에 갔더랬다.  헌데 오늘 학생들과 회의를 하면서 자료를 찾는데 귀신이 곡할 노릇.  어제까지 빨간 동그라미, 형광 하이라이트 해놓은 자료가 사라져버린 것 아닌가?  정리를 한답시고 잘 두면 어디다 잘 뒀는지를 잊는다더니 그 꼴.

    나이들어 건망증이 늘어나 황망해하는 교수를 위로해주겠다고 학생이 해 준 얘기가 모두를 웃겼다.  자기는 일전에 기숙사 방에서 이불을 잃어버린 적이 있었다나.  4차원 세계로 사라졌던 것 같노라구.  ㅍㅎㅎㅎㅎ  위로가 많이 되었다.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